락스타 아빠를 가진 할리우드 여배우들
할리우드 여배우 리브 타일러, 릴리 콜린스, 조 크라비츠의 공통점은 바로 아버지가 뮤지션이라는 공통점을 갖고 있는데요. 이들의 아빠들은 과연 누구일까요?
스티븐 타일러 - 리브 타일러
2001년 <반지의 제왕>에서 '아르웬'역을 맡았던 리브 타일러를 기억하시나요?
스티븐 타일러와 베베 뷰엘
유명한 하드락밴드 '에어로스미스'의 리드 보컬인 스티븐 타일러와 플레이보이 모델 출신 베베 뷰엘은 락스타와 그루피(락밴드를 열정적으로 쫓아다니는 여성팬)로 만나게 됩니다. 둘은 교제를 하고 리브 타일러를 가졌지만 스티븐 타일러가 마약 중독에 빠져 있었기 때문에 임신 사실을 알리지 않았고 다른 뮤지션인 토드 런그렌과 함께 살게 됩니다. 베베 뷰엘이 만난 락스타 리스트만 봐도 70년대 이후 락음악의 역사입니다. 2000년 영화 '올모스트 페이머스'의 락밴드 리드 싱어 이름이 '제프 베베'는 베베 뷰엘을 이름을 땄을 정도로 그녀는 락밴드와 그루피의 대명사였습니다.베베뷰엘이 만난 락스타 - 토드 런그렌, 이기 팝, 데이비드 보위, 지미 페이지, 믹 재거, 엘비스 코스텔로
리브 타일러 (Liv Tyler)
리브 타일러가 9살이 되던 해 스티븐 타일러의 공연을 보던 중 자신의 아빠라는 것을 한눈에 알아봤고 엄마는 사실을 털어놓게 됩니다. 그 사실을 알게 된 토드 런그렌은 자기 딸이 아님을 알고 화가 나서 떠나버리고 리브 타일러는 아빠 '스티븐 타일러'와 만나게 됩니다.
아빠와 딸은 좋은 관계를 유지하다가 리브 타일러가 영화계에 진출했을 당시 스티븐 타일러는 자신의 뮤직 비디오에 딸을 출연시킵니다. 1993년 에어로스미스 11집 <Get a Grip>에 수록된 'Crazy'입니다. 알리시아 실버스톤이 함께 나와요.
1998년 영화 <아마겟돈>에서 리브 타일러는 여자 주인공을, 스티븐 타일러는 영화 주제곡을 부릅니다. 아빠와 딸이 함께한 영화라 더 뜻깊지 않았을까요?
필 콜린스 - 릴리 콜린스
필 콜린스 (Phil Collins)
이번엔 영국으로 가볼까요? 필 콜린스는 최고 수준의 드러머로 밴드 <제네시스>로 활동한 뮤지션입니다. 80년대 솔로 활동으로 빌보드 1위 곡을 7개나 냈으며 팝 가수로 훨씬 더 유명합니다.빌보드 1위 곡 - Against All Odds, One More Night, Another Day In Paradise
릴리 콜린스 (Lily Collins)
넷플릭스에서 한참 인기리에 방영 중인 드라마 <에밀리 파리에 가다>의 여주인공 릴리 콜린스입니다. 2014년 <러브 로지>로 데뷔했고 1989년생입니다. 봉준호 감독의 <옥자>에도 출연했죠.
아버지 필 콜린스와 어머니 질 타벨만(배우)은 릴리 콜린스가 어렸을 때 이혼했다고 하네요.
레니 크래비츠 - 조이 크래비츠
레니 크래비츠 (Lenny Kravitz)
미국의 기타리스트, 싱어송라이터로 배우로도 활동 중인 레니 크라비츠. 굉장히 다양한 장르를 소화해 내는 뮤지션으로 누구보다 스타일리시한 가수입니다.
유명한 곡 - It Ain't Over 'till It's Over, Again, Fly Away
조이 크래비츠 (Zoe Kravitz)
2007년 데뷔했지만 이름이 알려진 것은 <매드맥스>에 출연하고 나서부터입니다. 이후 다이버전트, 신비한 동물사전, 더 배트맨 등 큰 영화에 출연하게 됩니다.
아버지 레니 크래비츠와 어머니 리사 보넷(배우)은 조이가 5살 되던 해 이혼했고, 한 때는 레니 크래비츠와 사귀었던 니콜 키드먼과도 함께 살았다고 하네요. 리사 보넷은 아쿠아맨 '제이슨 모모아'라 한 때 커플이었습니다.
보노 - 이브 휴슨
보노는 아일랜드 락밴드 <U2>의 리드 보컬입니다. 본명은 "폴 휴슨"인데 '좋은 소리'라는 뜻의 'Bono vox'에서 보노라는 이름을 따 왔습니다. 집 근처에 있는 보청기 가게이름이었다고 합니다.
U2 히트곡 - With or Without You, I Still Haven't Found What I'm Looking For, Beautiful Day
이브 휴슨은 <스파이 브릿지>에서 톰 행크스의 딸을 연기했습니다.
스팅 - 미키 섬너
스팅은 영국 밴드 <더 폴리스>의 멤버였고, 역시 솔로로 더 이름을 널리 알리게 됩니다.
더 폴리스 히트곡 - Every Breath You Take. 퍼피 대디의 'I'll Be Missing You'가 샘플링 한 원곡입니다.스팅 솔로 히트곡 - Englishman In New York, Shape of My Heart (레옹 OST)
미키 섬너(Mickey Sumner)는 혼 30년 차 잉꼬부부인 스팅과 트루디 스타일러의 장녀입니다. 대표작은 <프란시스 하>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