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자매의 새로운 드라마가 넷플릭스에서 시작되었습니다. 김선호, 고윤정 주연의 <이 사랑 통역 되나요>의 출연진과 OST 궁금한 점을 알려드립니다.
이 사랑 통역 되나요
작가
홍자매 (홍정은, 홍미란) - <주군의 태양>, <호텔 델루나>, <환혼> 등을 집필한 작가님들출연
- 주호진 역 (김선호) - 6개 국어가 가능한 통역사
- 차무희 역 (고윤정) - 글로벌 톰스타
- 히로 역 (후쿠시 소우타) - 차무희와 "로맨스 트립"이라는 연애 프로그램 촬영
- 신지선 역 (이이담) - 주호진의 형과 약혼. 주호진이 짝사랑한 여자.
- 김용우 역 (최우성) - 차무희의 매니저
- 나나미 역 (현리) - 히로의 매니저
이이담은 2017년 데뷔해 <원경>, <정신병동에도 아침이 와요> 등의 드라마 출연했었습니다.
후쿠시 소우타는 1993년생으로 <가면라이더 포제>란 드라마로 대중적인 인지도를 얻었으며 <아마짱>과 <오늘은 회사 쉬겠습니다>로 사랑을 받은 일본 배우라고 합니다.
후쿠시 소우타에 대해 알아두셔야 할 점은 할아버지가 카미카제 특공대 출신으로 우익 다큐멘터리 프로그램으로 나와 카미카제를 미화했던 이력이 있습니다.
현리는 1986년 일본에서 태어난 재일교포 3세로 2022년 <파친코>를 통해 한국 시청자들에게 얼굴을 알렸습니다. 현리의 남편은 '마치다 케이타'로 역시 우익 논란이 있는 배우입니다.
OST
Original Sound Track
- 사랑의 언어 - 김민석
- Dance Alone - 지올팍
- Promise - 원슈타인
- Delight - 비올라
- Round and Round - JISOKURY
- Good bye - 위아더나잇
- Waltz for Moon - Hodge
- Someday - 시연 (드림캐쳐)
- 나란히 누워 - off the menu
- Bittersweet - siso
- Daydream - 웬디
<Waltz for Moond> - 드라마 속 '코리 레인' 곡
캐나다 촬영 중 주호진과 차무희가 차를 타고 가다가 캐나다의 유명한 싱어송라이터 '코리 레인'의 곡을 듣게 됩니다. 이 후 주호진은 이 앨범을 차무희에게 선물하려고 사고 차무희가 주호진에 집에 와서 이 앨범을 훔쳐가게 됩니다. 앨범 커버에는 <A Knock of the Silence> (침묵 속의 노크)라고 써있습니다.
먼저 캐나다에 유명한 싱어 송 라이터 '코리 레인'이라는 사람이 있을까? 그런 가수는 없고 드라마 속 설정입니다. <A Knock of the Silence>란 곡도 없습니다.
코리 레인의 곡은 OST에 수록된 곡으로 7번 트랙의 Hodge의 <Waltz for Moon>이란 곡입니다.
Hodge는 김호중이란 분으로 드라마음악을 주로 하시는 분 같습니다. <이 사랑 통역 되나요> 12화에서도 잠깐 출연합니다.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