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 오브 스우파 심사위원 알리야 자넬, 마이크 송 소개


    월드 오브 스트릿 우먼 파이터가 시작되었습니다. 크루의 춤을 심사하는 저지들로 알리야 자넬, 박진영, 마이크 송이 출연하는데요. 이들은 누구인지 소개해드립니다.


    파이트저지


    알리야 자넬 (Aliya Janell)


    소개

    알리야 자넬은 미국 LA를 기반으로 활동하는 댄서, 안무가, 인플루언서입니다. 1994년생 아프리카계 미국인과 필리핀계 혼혈로 하이힐을 신고 춤추는 '힐 댄스' 스타일로 유명하죠. 힐 댄스는 여성의 자신감과 섹시함을 강조하지만 프랑스의 유명한 안무가 '야니스 마샬'처럼 남성 댄서가 추기도 합니다.

    활동 및 커리어

    Queens N' Lettos 설립 - 2017년 알리야는 힐 댄스 워크숍을 설립해 여성들이 자신감을 갖고 섹시함을 표현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하게 되죠. 이 곳의 프로그램은 전 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끌게 됩니다.

    뮤직비디오 / 퍼포먼스 안무 - 유명 아티스트들과 협업도 진행합니다. 2017년 '니키 미나즈'의 러브콜로 시작해 뮤직비디오와 퍼포먼스 안무를 당담했고, 비욘세, 크리스 브라운, 제니퍼 로페즈와도 협업해 안무가로서 입지를 다지게 됩니다.

    인플루언서 - 인스타그램 240만 명의 팔로우를 보유한 인플루언서로 유튜브 채널은 230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코레오그래피

    Ciara - Level Up






    마이크 송 (Mike Song)


    소개

    마이크 송은 1986년생 한국계 미국인으로 미국 캘리포니아 출신의 댄서, 안무가입니다. 2010년 만들어진 댄스 크루 'Kinjaz'의 공동 창립자(with Anthony Lee)로 힙합과 브레이크댄스를 결합한 독창적인 스타일로 큰 인기를 얻고 있어요. 스트릿 우먼 파이터 이전 시즌부터 스페셜 저지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활동 및 커리어

    America's Best Dance Crew 시즌 8 - 2015년 댄스 크루 Kinjaz로 참가해 결승까지 진출하며 큰 주목을 받았습니다.

    Kinjaz Dojo - 2015년 LA에 댄스 스튜디오를 설립해 전 세계 댄서들에게 교육과 워크숍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NBC 'World of Dance' - 이 프로그램에 출연해 뛰어난 퍼포먼스를 선보여 심사위원들의 찬사를 받았습니다.

    코레오그래피

    Kendrick Lamar - Humble


    댓글 쓰기

    0 댓글